kal Nimitz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앱이 아닌 웹브라우저에서도 W3C(국제표준웹언어)에서 제공하는 PushApi 로 고객들에게 푸시를 보낼 수 있습니다.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용자에게 구독(Subscription)을 요청하고 그 구독(알람)을 승인한 사람에게는 언제든지 앱처럼 푸시를 보낼 수 있습니다.
비록 내 사이트에서 이탈했지만 관심이 있는 고객이 구독을 신청하면 관심에 따라 푸시를 보내 리텐션(Retention) 마케팅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디피웍스의 통합 광고관리를 이용하시는 광고주에게는 이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kal Nimitz

위와 같이 내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에게 알림을 받을 것인지에 대한 것을 묻습니다.
이때 단순하게 알람받기만 선택할 수 있지만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고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카테고리로 설정된 고객에게는 그 고객에 맞는 푸시를 보낼 수 있습니다.

kal Nimitz

구독이 완료되면 위와 같이 언제든 푸시를 보낼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아주 정확하게 세분화 하는 것은 어렵지만 대략적인 구분은 가능하여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결정을 위한 마지막 단계의 고객에게 푸시 리텐션은 상당히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모바일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적용 가능한 웹푸시 마케팅!
디피웍스에서는 무료 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