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 Lathgertha

디피웍스의 CRM은 핸드폰(안드로이드)에 특정 앱을 설치하여 상담사의 콜을 기록합니다.
디피웍스 앱 설치로 전화가 수신되면 어떤 환자가 전화를 걸었는지 핸드폰으로 즉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화를 받기 전에 미리 간략한 정보를 인지한 후 상담사는 전화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kal Lathgertha

디피웍스 앱을 설치한 핸드폰으로 전화를 수신하거나 발신하면 자동으로 디피CRM 시스템으로 데이터가 전송됩니다.
어떤 환자에게 전화를 수신했는지, 혹은 발신했는지,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통화를 했는지
이런 통화 기록을 통해 환자의 디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재발신 횟수를 상담사에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profile_image
윤미숙

상담사

10월 발신수

331 (u: 91)

avg. 2m 51s

10월 수신수

106 (u: 13)

avg. 6m 11s
일별 통화시간
항목별 평균 통화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