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광고의 주 목표는 방대한 노출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 에 있습니다.
불특정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집행하여 다양한 포털, 언론사 등 다양한 매체에 확산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다수의 방문자를 유입시키는데에는 효과가 있으나, DB전환에 직접적인 영향보다는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08-25 ~ 08-31 Weeks Data
기간 | 노출수 | 클릭수 | CTR | CPC | 총비용 | 전환수 | 내원예약 | 매출 |
---|---|---|---|---|---|---|---|---|
08-04 ~ 08-10 |
279,339 |
575 |
0.21% |
13,933 |
8,011,641 |
103 |
14 |
11,590,000 |
08-11 ~ 08-17 |
194,452 |
522 |
0.27% |
15,831 |
8,263,585 |
106 |
18 |
16,560,000 |
08-18 ~ 08-24 |
183,684 |
485 |
0.26% |
15,131 |
7,338,617 |
99 |
16 |
14,080,000 |
이번주 |
260,685 (+42%) |
493 (+2%) |
0.19% (-27%) |
16,102 (+6%) |
7,938,469 (+8%) |
94 (-5%) |
18 (+13%) |
24,120,000 (+71%) |
매출, 비용
내원예약, 실내원
상담수, 수술수
키워드 광고와 마찬가지로 배너광고 그래프로 표현하면 한눈에 직관적으로 성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목표 설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광고 전략은 달라지기 때문에 목표 값에 맞는
그래프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