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 Lathgertha

배너광고의 주 목표는 방대한 노출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 에 있습니다.
불특정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집행하여 다양한 포털, 언론사 등 다양한 매체에 확산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다수의 방문자를 유입시키는데에는 효과가 있으나, DB전환에 직접적인 영향보다는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08-25 ~ 08-31 Weeks Data
기간 노출수 클릭수 CTR CPC 총비용 전환수 내원예약 매출

08-04 ~ 08-10

279,339

575

0.21%

13,933

8,011,641

103

14

11,590,000

08-11 ~ 08-17

194,452

522

0.27%

15,831

8,263,585

106

18

16,560,000

08-18 ~ 08-24

183,684

485

0.26%

15,131

7,338,617

99

16

14,080,000

이번주

260,685 (+42%)

493 (+2%)

0.19% (-27%)

16,102 (+6%)

7,938,469 (+8%)

94 (-5%)

18 (+13%)

24,120,000 (+71%)

show_chart
매출, 비용
매출 비용
leaderboard
내원예약, 실내원
내원 예약수 실 내원수
show_chart
상담수, 수술수
상담수 수술수
kal Lathgertha

키워드 광고와 마찬가지로 배너광고 그래프로 표현하면 한눈에 직관적으로 성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목표 설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광고 전략은 달라지기 때문에 목표 값에 맞는
그래프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Impression Trend
09월 0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