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mitz
과거의 데이터는 미래의 이정표를 제시합니다.
기존의 문제는 무엇이었는지, 그리고 흐름은 어떻게 되는 것인지, 전체적인 분석을 제공해 드립니다.
정형화된 디비는 추후 마케팅 예측과 상담사 및 직원들의 효율적인 역할 부여에 큰 도움을 줍니다.
Sales
921,230,220
+55% since last monthCustomers
3,200
+12% since last monthAvg. Revenue
2,130,000
+520,000 since last monthChannels
배너광고
홈페이지
검색엔진
키워드광고
Revenue
네이버 키워드
구글 키워드
Sales by Age
Sales by consultant
-
Consultant:
Nimitz
Sales:
2,250,000
Bounce:
29.9%
-
Consultant:
MeggyG
Sales:
9,123,900
Bounce:
40.22%
-
Consultant:
Jhonsnow
Sales:
2,112,400
Bounce:
23.44%
-
Consultant:
Lathgertha
Sales:
3,231,000
Bounce:
32.14%
-
Consultant:
Australia
Sales:
400,000
Bounce:
5.83%
Nimitz
어떤 상품(수술)이 가장 많이 팔렸는지,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앞으로 추세는 어떠할지 데이터 가공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데이터를 정형화 시키는데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초반의 그 노력은 추후에 상당한 이익으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