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피웍스의 키워드 광고는 어떤 유저가 어떤 매체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고
전환이 되었는지, 전환이 된 DB값은 매출에 얼마나 영향을 미쳤는지 분석하며
각 키워드 별로 목표에 맞는 관리와 액션으로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08-25 ~ 08-31 Weeks Data
기간 | 노출수 | 클릭수 | CTR | CPC | 총비용 | 전환수 | 내원예약 | 매출 |
---|---|---|---|---|---|---|---|---|
08-04 ~ 08-10 |
279,339 |
575 |
0.21% |
13,933 |
8,011,641 |
103 |
14 |
11,590,000 |
08-11 ~ 08-17 |
194,452 |
522 |
0.27% |
15,831 |
8,263,585 |
106 |
18 |
16,560,000 |
08-18 ~ 08-24 |
183,684 |
485 |
0.26% |
15,131 |
7,338,617 |
99 |
16 |
14,080,000 |
이번주 |
260,685 (+42%) |
493 (+2%) |
0.19% (-27%) |
16,102 (+6%) |
7,938,469 (+8%) |
94 (-5%) |
18 (+13%) |
24,120,000 (+71%) |
매출, 비용
내원예약, 실내원
상담수, 수술수
이렇게 누적된 데이터는 미래를 예측하는데 활용합니다.
데이터는 모두 잘 가공되어 A/B 테스트, 연휴기간, 이슈발생, 휴일 또는 특수 상황에서도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재사용 됩니다.
디피웍스 자체 개발 솔루션 AI 예측과 자동입찰 솔루션으로 흐름에 따른 성과분석이 가능하며
점진적으로 개선되는 성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동입찰 컨트롤
210%
160%ROAS600%
Target ROAS |
210% |
가중치 |
57% |
입찰시 가중치
1hour frequency
신규키워드 |
15% |
총금액 |
20% |
고입찰 |
13% |
목표ROAS |
32% |
순위유지 |
20% |